빠르게 변화되는 사회에서 빠질 수 없는 TV가 있습니다. 오늘은 LG U 플러스 TV의 장점 및 특징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국내에는 통신 3사가 있습니다. 하지만 통신사마다 특징과 서비스 모든 것에 차이점이 있기 마련이죠 오늘은 LG U플러스 만의 특징과 장점 그리고 사용하면 좋은 점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LG의 속도는 느린가?

 

우선 많은 분들께서는 통신사들의 속도에 대해서 많이 고민 중이실 겁니다. 우선 대부분의 사람들의 인식에선 LG는 속도가 느리다 라는 생각을 많이 가지고 계실 텐데요 저 또한 그랬고요 하지만 이건 지역마다 다른 이야기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LG를 사용해 보면서 속도측면에서는 크게 불편함을 많이 느껴보질 못했는데요 다른 통신사의 기종과 비교를 해봐도 다른 점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구매를 하실 때에는 충분히 인식하고 비교해야 하는 과정 중 하나입니다.

LG U플러스 TV 인터넷 장점과 단점

 

우선 펙트는 유선 통신망의 안정성에 있어서는 3사 중 KT가 최고입니다. 왜냐면 국내에서 KT의 전신이 정부 기관이라, 통신 시장이 커지기 전까지 한국의 모든 통신을 독점하고 있던 업체가 KT인 것이죠 과거와는 다르게 지금은 많이 차이가 좁혀졌다는 소식도 있지만 여전히 통신의 안전에 있어서는 KT를 따라갈 수 있는 통신사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왜 제가 안정성에 대해서 말씀드렸냐면 안정성이 곧 렉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국내에서는 KT가 최고기업이나? 그것은 또 아닙니다. 안정성이 세 통신사 중에서 최고임을 뜻 하는 것이지 다른 통신사가 렉이 많이 걸린다는 의미가 아니죠 최근 통신사들의 품질은 상향 평준화가 되어있어서 웬만해서는 불편함을 느끼기가 힘듭니다. 이 말은 곧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전부 다 같은 동일 선상에 있다고 봐도 무관하기 때문에 기업의 서비스에 대해서 주목하셔야 합니다. LG U플러스 TV의 인터넷 가입 시 가장 큰 혜택은 유플러스와 넷플릭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요즘은 많은 분들께서 넷플릭스를 필수로 시청하고 계십니다. 없어서는 안 될 수준까지 올라왔죠 그렇기 때문에 문화생활을 중시하는 요즘 같은 세상에서는 콘텐츠가 중요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부분의 LG의 크나큰 장점이기 때문에 고민하고 또 고민해보셔야 합니다. 보통 통신사에서는 본인들만의 콘텐츠나 서비스를 앞세워서 홍보를 하는 반면에 LG U플러스 같은 경우에는 오히려 타사의 콘텐츠를 제휴하여 서비스를 하고 있죠 저는 오히려 이러한 점이 많은 사람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접근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왜냐면 요즘은 대부분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시청하기 때문에 TV를 많이 사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는 이야기가 또 다르죠 셋톱박스로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건 티브이의 큰 화면으로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것이기에 스마트폰이나 컴퓨터와는 다른 접근입니다. 그리고 LG U플러스의 장점은 유튜브 품질이 가장 안정적이란 점도 있습니다. 시대가 달라졌는 만큼 요즘 세대는 검색엔진이 네이버가 아닌 유튜브로 검색하고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