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티브이를 보다 보면 본인이 원하는 맛집이 있는데 잘 못 찾아서 난감한 분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오늘은 티브이에 나왔던 생생정보통 맛집 당일 날짜나 아니면 방영했던 날짜에 대해서 찾는 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물회와 닭볶음탕에 대한 내용이 나왔었는데요 어떻게 빠르게 찾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에서 검색해야 할까?

메뉴는 알고 있지만 정확한 위치와 어디에서 감색 해야 할지를 모를 때가 난감합니다. 많은 분들께선 티브이를 시청하시고 그대로 네이버에 검색하지만 원하는 정보를 얻지 못하십니다. 하지만 유용한 사이트가 있는데요 이곳은 이전에 올라왔던 맛집 정보를 그대로 올려두고 새로 나온 맛집 정보까지 그래도 가지고 있습니다.

https://www.menutong.com/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방송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오늘,생생정보통 맛집,무한리필,초저가,생활의달인,생생정보통 택시맛객 생생정보통맛집오늘 가격파괴

www.menutong.com

이전 맛집 정보를 원하시거나 아니면 당일 날짜의 생생정보통 맛집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 곳에 들어가셔서 찾아보시면 바로 원하는 해답을 찾을실 수 있으십니다.

반응형

페이지 이용방법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있습니다.

우선 걸어드린 링크를 타고 가시면 이러한 창이 나올텐데요 간단하게 당일 시청하셨던 메뉴를 입력하시면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전에 있던던 정보까지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있습니다.

 

 

 

그 외에도 티비에 방영했던 다른 프로그램 맛집을 찾으실 수 있는데요 생활의 달인 또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생활의 달인도 마찬가지로 생생정보통 맛집 찾는 법과 같이 찾아주시면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볼 수있습니다.

 

 

 

 

 

위의 이미지처럼 여러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는데요 찾기 쉽게 지역이나 가격, 메뉴, 재료 등 찾기 편하게 분류해 뒀습니다.

오늘은 평소 많은 분들이 찾으셨던 생생정보통 맛집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생각보다 편리하게 찾을 수 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편리함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부족하지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