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마트폰 사용량이 많아짐에 따라서 적지 않은 스마트폰 관련 고장이 많이 생기는데요 하지만 그럴 때마다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르는 일이 많습니다. 그냥 사설업체에서 수리를 하시는 분도 계시고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를 가시는 분들도 계시죠 오늘은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기기 고장이 났을시 대처

 

 

스마트폰이나 일반 삼성전자에서 구매하신 제품이 고장을 났을 시에는 어떻게 대처해야 가장 현명한 방법일까요? 우선은 많은 분들이 갑작스러운 상황에 현명하지 못한 대처를 많이 하십니다. 이럴 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빠르게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집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어떻게 찾는지, 오늘 영업은 하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가장 가까운 삼성 서비스센터 찾는방법

 

우선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들어가 주셔야 하는데요 삼성전자 홈페이지(https://www.samsungsvc.co.kr/index.do)는 여기에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클릭해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오른쪽 상단 위쪽에 센터 찾기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눌러주신뒤 아래의 센터찾기 기능을 이용하셔서 주거 중이신 지역을 입력해 주시면 가까운 센터를 쉽게 찾아가실 수 있으십니다.

가장 가까운 센터를 클릭하셨다면 아래의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영업은 정상적으로 하는지 혼잡 시간대나 자세한 제품 수리까지 여러 가지 측면에서 많은 편리함을 도와줍니다.

반응형

방문 시 대중교통 및 시간 확인

방문 전 가까운 곳 위치정보나 교통정보 자전거도로 정보 등 한 번에 모든 것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고 이용하시는 대중교통에 따라서 빠른 길 위치등 모든것을 친절하게 알려주소 있습니다.

혹여나 시간대를 잘 못 맞추실 경우에는 아래의 센터 방문 예약 버튼을 누르셔서 센터 방문 전 예약도 가능하십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