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나영석 PD와 이수근의 새로운 tvN방송인 나홀로 이식당이 첫 방송이 시작됐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했던 이식당 관련 정보를 모아 봤습니다.

 

성공적인 첫 방송

 

tvN의 나홀로 이식당이 성공적인 첫 방송을 시작으로 산골식당의 문을 열었습니다. 7월 31일 시작된 나홀로 이식당 1화에서 혼자서 모든 것을 준비하는 이수근의 이야기가 시작됐는데요 혼자서 메인 셰프, 주방보조, 설거지, 서빙, 재료 손질, 계산, 주차, 감자 캐기, 불 피우기, 나보조 호통, 그 외 31개의 역할을 혼자서 하며 활약했습니다.

 

 

장소는 어디?

 

사람들의 관심중 하나인 어디서 장사를 시작하는지에 많은 사람들이 궁금증을 유발했었는데요 장소는 강원도 인제군 깊은 산골에 위치하고 있어서 아무나 쉽게 접근을 할 수는 없다고 합니다. 사전에 신청을 통해 장소를 통보받고 나홀로 이식당을 방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나홀로 이식당 방송시간

 

특이하게도 이 방송은 방송시간이 10분밖에 안됩니다. 시간은 금요일 오후 10시 50분부터 11시까지 정확하게 10분만 방송됩니다. 나머지 내용은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youtube.com/c/%EC%B1%84%EB%84%90%EC%8B%AD%EC%98%A4%EC%95%BC

 

채널 십오야

채널 나나나가 채널 십오야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창작자들의 ‘달나라’가는 꿈같은 콘텐츠들이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꽉찬 보름달 같은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사랑합니다

www.youtube.com

 

 

그 외...

 

7월 3일 부터 7월 4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하였는데요 전체 3만 3천 명가량의 사람들이 지원했다고 합니다. 7월 7일부터 8일까지 이수근 혼자서 2일 동안 장사를 하였는데요 물론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을 고려하고 장사를 했다고 합니다. 첫 촬영을 마치고 7월 20일부터 3일 뒤인 22일까지 추가로 또 영업을 하였습니다. 지원자는 17일부터 18일 까지 4만 3천 명 정도 모였다고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